CAFE

엽기사진실

분산 투자 알려준 ㅅㄲ 고맙다

작성자아이오딘과소디움|작성시간26.06.06|조회수8,838 목록 댓글 2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07 밝힘증환자 저도 감전되어있습니다 하..
  • 작성자기소불욕물시어인 | 작성시간 26.06.06 현재 코스피 선물 -8% 하한가. 월욜날 헬게이트가 오픈할 예정임.
  • 답댓글 작성자서영락대리 | 작성시간 26.06.06 들고 있어야 하는지 던져야 하는지 너무 무섭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기소불욕물시어인 | 작성시간 26.06.07 서영락대리 저는 하이닉스 180만원일때 전량 정리해서 맘은 편한데 와이프가 삼전, 하이닉스, 현대차, ls electric에 들어가있어서 월욜날 긴장 좀 되네요.
    두자릿수 빠지면서 시작할 거 같은데 절반 정도만 정리하라고 했네요.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06 진짜 주식 ㅈ도 모를때 분산투자하라고해가지고 진짜 다이소 만들어가지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