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자취러의 서러운 순간들

작성자구구맨이지|작성시간26.06.06|조회수3,034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06 E형이 만든 건가보네.
  • 작성자미르코벤너 | 작성시간 26.06.06 마니 아플 때 진짜 서러움ㅠㅠ
  •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 작성시간 26.06.06 밥시켜 드시지말고 해드세요 계란 돼지뒷다리 김치 마늘 고추장 참기름 라면 만있으면 한달간 걱정없어요
    전 7번만 걱정입니다 집주인이 원룸2만원 올리려 한다해서 피해다닌중입니다 ㅋㅋㅋ
  • 작성자춤추는 개머리판 | 작성시간 26.06.06 ㅈㄴ 부자네..사먹고ㅠ남은 걸로 냉자고에 찰수가 있구나..
  • 답댓글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06 그러니깐요 돈없을때 삼시세끼 라면도 사친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