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교회 아래층에 입점한 햄버거집

작성자구구맨이지|작성시간26.06.06|조회수9,411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캐비넷좀비 | 작성시간 26.06.06 666 버거 ㅋㅋㅋ
  •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06 ㅎㅎㅎㅎㅎㅎ
  • 작성자원빈을닮고원반이라읽는다 | 작성시간 26.06.06 이건 도전장이지ㅋㅋ
  •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06 신도들은 버거 사먹을까 안먹을까ㅋㅋ
  • 답댓글 작성자꾸러기 | 작성시간 26.06.06 반대로 버거 사장님이 저 교회 다녀도 웃길 듯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