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두 아이가 모두 다훈증후군인 부부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6|조회수8,301 목록 댓글 3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놀고만싶어 | 작성시간 26.06.06 뭐야 ㅠ피임했어야지 이것들아 ㅠㅜ
  • 작성자빨간망사차차 | 작성시간 26.06.06 태아 검사로 나올텐데 웨?
    부모도 힘들지만 아이들도 고통인데
  • 작성자어제나 오늘이나 내일이나 | 작성시간 26.06.06 저아는 지인은 아들둘있는대 둘다 근육병 걸렸는대 지금은 모르겠네요
  • 작성자기소불욕물시어인 | 작성시간 26.06.06 정말 미안한데 이건 자식들한테 못 할 짓이라고 봅니다.
  • 작성자슉사마 | 작성시간 26.06.06 부모가 지능이 낮은게 아니고
    정신적인 장애가 있는듯...
    양수검사 한 번이면 되는걸..
    그걸 셋째 까지 안하다니
    너무 무지해서 욕을 못하겠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