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놀고만싶어 작성시간 26.06.06 뭐야 ㅠ피임했어야지 이것들아 ㅠㅜ
-
작성자빨간망사차차 작성시간 26.06.06 태아 검사로 나올텐데 웨?
부모도 힘들지만 아이들도 고통인데 -
작성자어제나 오늘이나 내일이나 작성시간 26.06.06 저아는 지인은 아들둘있는대 둘다 근육병 걸렸는대 지금은 모르겠네요
-
작성자기소불욕물시어인 작성시간 26.06.06 정말 미안한데 이건 자식들한테 못 할 짓이라고 봅니다.
-
작성자슉사마 작성시간 26.06.06 부모가 지능이 낮은게 아니고
정신적인 장애가 있는듯...
양수검사 한 번이면 되는걸..
그걸 셋째 까지 안하다니
너무 무지해서 욕을 못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