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파이널 2차전 외계인 웸반야마 마지막 야투실패 장면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06|조회수2,771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뉴욕의 왕 브런슨 2연승 ㅎㄷㄷㄷ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살로가는칼슘두유 | 작성시간 26.06.06 ㅜㅜ 작성자니놈이감히 | 작성시간 26.06.06 왜 미들을ㅠ 작성자꽉자두 | 작성시간 26.06.06 개인적으로 비호감팀뉴욕이 우승했으면 작성자황제효돌이 | 작성시간 26.06.06 아직 멀었더라 오늘 보니까 작성자바닥난체력 | 작성시간 26.06.07 이 앞장면에서 실책이 뼈아팠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