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경복궁 가서 큰 실수한 일본 관광객.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6|조회수7,171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06 아이고
  • 작성자가가가가?가가가가? | 작성시간 26.06.06 일본에서 역사교육은 우리가 이겼다 우리는 위대하다까지만 가르치지 약탈하고 부수고 고문,참수,강간 등 자기네들이 한 만행에 대해선 안가르치나봐요
  • 작성자내가 뭐 잘못한거 있나? | 작성시간 26.06.06 유압터져삣나
  • 작성자beckham7 | 작성시간 26.06.06 전쟁은 무서운 거다
    역사에서는 ㅇㅇ전쟁에서 승리했다 패배했다만 기록되지만
    그전쟁동안 일반 백성은 강간에 살인에 약탈에 법없는 세상을 살아 내야 한다
  • 작성자필리포비치 | 작성시간 26.06.06 일본은 2차대전도 패전이 아니라 종전이라 가르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