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데님과가죽 작성시간 26.06.06 아이고
-
작성자가가가가?가가가가? 작성시간 26.06.06 일본에서 역사교육은 우리가 이겼다 우리는 위대하다까지만 가르치지 약탈하고 부수고 고문,참수,강간 등 자기네들이 한 만행에 대해선 안가르치나봐요
-
작성자내가 뭐 잘못한거 있나? 작성시간 26.06.06 유압터져삣나
-
작성자beckham7 작성시간 26.06.06 전쟁은 무서운 거다
역사에서는 ㅇㅇ전쟁에서 승리했다 패배했다만 기록되지만
그전쟁동안 일반 백성은 강간에 살인에 약탈에 법없는 세상을 살아 내야 한다 -
작성자필리포비치 작성시간 26.06.06 일본은 2차대전도 패전이 아니라 종전이라 가르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