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부산에서 잔치 때만 먹는다는 음식.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6|조회수5,042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abor | 작성시간 26.06.06 절대 아님
  • 작성자InCuBus | 작성시간 26.06.06 음식이름이 매집찜이군요 ㅜㅜ
    어릴때 명절때랑 할아버지 생신때 할머니가 해주시던건데 할머니 돌아가시고 못먹어봤어요
    음식 이름을 몰라서 찾지도 못했는데 이렇게 알게되네요.. 재료나 생김새가 똑같아요
    할머니 손에 자리듯이 커서 할머니 매집찜 그 맛이 사무치게 그립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 작성시간 26.06.06 홍어는 비쥬얼이라도 좋지 저건 먹자골목 곳곳에 있는 피자같아요
  • 작성자내안의눈물이 | 작성시간 26.06.06 기장에서만 먹는거 같은데
  • 작성자김숙희 박아영 | 작성시간 26.06.06 들깨찜 같은데...
    찜국?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