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친구 삼촌 vs 20대 양아치 4명 싸움 썰.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6|조회수6,573 목록 댓글 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 작성시간 26.06.06 그냥 싸웠기에 다행이지 연장들었으면....
  • 작성자유유자적한삶 | 작성시간 26.06.06 그걸 떠나서 정육점 사장과 횟집 실장은 건드리는거 아임다..
  • 작성자Pride하나로 | 작성시간 26.06.06 누구지?? 김두한 다음세대 사람이고 싸움 잘했다던..

    그사람 말로는 길거리 싸움에서 가장 도움된 무술이 뭐냐니까 씨름과 권투였다고 하던데..
  • 답댓글 작성자가츠라 | 작성시간 26.06.07 조창조란 사람 아니었나요?
  • 작성자회색유령 | 작성시간 26.06.06 호동씨 호동씨... 있어봐요~ 와장창.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