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윤중위
|
작성시간
26.06.06
얼굴을 상쇄할만큼 몸매가 아주 좋진 않고 몸매를 상솨할만큼 얼굴이 아주 이쁘진 않다
-
작성자박격포으라차
|
작성시간
26.06.06
난 극우였네
-
작성자Triple H
|
작성시간
26.06.07
왼쪽은 화장전 오른쪽은 살찐후 아닌가ㅋㅋㅋ
-
작성자키187
|
작성시간
26.06.07
몸매쪽도 화장하고 웃으면 괜찮을듯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08
얼굴은 성형해서 이쁜데 몸은 뚱이면 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