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천국의 문
|
작성시간
26.06.06
수당이 없어??
-
작성자짱구짱구짱구
|
작성시간
26.06.06
저 진심으로 궁금한데 요즘 대기업 사무직들 야근하면 야근비 나오나요?
-
작성자어나더day
|
작성시간
26.06.06
하는거 없는데 야근을 왜 시켜. 돈안주고 일없는데 야근시키는건 좃소나 하는거지
-
작성자농구있네 족구튼게 축구싶냐
|
작성시간
26.06.06
이건 신입이 잘한거 같은디.. 똥속에 살다가 똥이 되버린 선임.
-
작성자잎뽕
|
작성시간
26.06.07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