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야근 안 하겠다는 신입.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6|조회수8,598 목록 댓글 3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국의 문 | 작성시간 26.06.06 수당이 없어??
  • 작성자짱구짱구짱구 | 작성시간 26.06.06 저 진심으로 궁금한데 요즘 대기업 사무직들 야근하면 야근비 나오나요?
  • 작성자어나더day | 작성시간 26.06.06 하는거 없는데 야근을 왜 시켜. 돈안주고 일없는데 야근시키는건 좃소나 하는거지
  • 작성자농구있네 족구튼게 축구싶냐 | 작성시간 26.06.06 이건 신입이 잘한거 같은디.. 똥속에 살다가 똥이 되버린 선임.
  • 작성자잎뽕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