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송강호검사
|
작성시간
26.06.06
운전 습관 엄청 안좋네요.
욕먹으려고 올렸나
-
작성자약 먹을 시간 지남
|
작성시간
26.06.06
오토바이는 사고나면 본인이 죽는데
4차선 횡단을 해버리네...
저게 차면 과실 어케 되려나
-
작성자아몰랑ㅋ
|
작성시간
26.06.06
언제 뒤져도 이상하지않을 운전습관이네
-
작성자이언하트
|
작성시간
26.06.06
운전 참 안좋게 하는 사람들 많음
-
작성자덥다 건드지마라
|
작성시간
26.06.06
오도바이 라이트는킨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