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60도로에서 100넘게 밟다가 사고낸 블박차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06|조회수5,499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강호검사 | 작성시간 26.06.06 운전 습관 엄청 안좋네요.
    욕먹으려고 올렸나
  • 작성자약 먹을 시간 지남 | 작성시간 26.06.06 오토바이는 사고나면 본인이 죽는데
    4차선 횡단을 해버리네...
    저게 차면 과실 어케 되려나
  • 작성자아몰랑ㅋ | 작성시간 26.06.06 언제 뒤져도 이상하지않을 운전습관이네
  • 작성자이언하트 | 작성시간 26.06.06 운전 참 안좋게 하는 사람들 많음
  • 작성자덥다 건드지마라 | 작성시간 26.06.06 오도바이 라이트는킨건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