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80~90년대 초 대한민국 부의 상징

작성자행복한 세상의 족제비|작성시간26.06.06|조회수18,436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생행복 | 작성시간 26.06.06 저당시 우리집이 4천5백이였는데
  • 작성자내일은휴가모레는퇴직 | 작성시간 26.06.06 89년 3천이면 대구 아파트 값인데. 그때 3천으로 수성구 아파트 샀으면 10 억될듯.
  • 작성자reddevil20 | 작성시간 26.06.06 엊그제 흰색 봤는데 신기하기도 했고 당시에는 엄청 커보이던게 지금은 작더라구요 디자인은 역대급
  • 작성자넌 불호 | 작성시간 26.06.06 동네 어르신 차였는데, 시의원 선거 한다고 다 날려먹음..
  •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07 차 욕심은 없는데 저건 가지고 싶긴 함. 검은색으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