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월매출 3000 넘는다는 수학학원 원장.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6|조회수10,708 목록 댓글 54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NuGi | 작성시간 26.06.06 진정한 대가리 꽃밭
  •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07 수학 가르친다는 애가 왜 그러냐..
  • 작성자seraph | 작성시간 26.06.07 쓰레드니까 어그로 글일듯 ㅋㅋ
    경영하면서 순이익을 모른다는게 말이 안되는데
    사회초년생도 아니고
  • 작성자슈퍼몸뚱이 | 작성시간 26.06.07 순익의 뜻도 모르는게 학원을 운영하니까
  • 작성자불꽃남자 슛돌이 | 작성시간 26.06.08 읽다가 뭔소린가 했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