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매출 3000 넘는다는 수학학원 원장.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6|조회수10,708 목록 댓글 5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NuGi | 작성시간 26.06.06 진정한 대가리 꽃밭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07 수학 가르친다는 애가 왜 그러냐.. 작성자seraph | 작성시간 26.06.07 쓰레드니까 어그로 글일듯 ㅋㅋ경영하면서 순이익을 모른다는게 말이 안되는데사회초년생도 아니고 작성자슈퍼몸뚱이 | 작성시간 26.06.07 순익의 뜻도 모르는게 학원을 운영하니까 작성자불꽃남자 슛돌이 | 작성시간 26.06.08 읽다가 뭔소린가 했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