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이거 알면 최소 할배할매

작성자cafe latte 한잔|작성시간26.06.06|조회수14,988 목록 댓글 3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06 저게 그당시 300만원이었읍니다
  • 작성자난앓아요 | 작성시간 26.06.06 중학생 때 토요일 ca 시간에 극악의 경쟁률을 뚫고 컴퓨터부에 들어가 디스켓 넣고 m 뭐시기 누르고 여차저차 해서 고질라였나 고릴라가 도시 건물 부수는 게임같은거 했던 기억이
  • 작성자크고아름다와 | 작성시간 26.06.07 난 8bit 애플2 부터 시작했는데, 아직 할배는 아닌데?
  • 작성자따끈따끈한정회원 | 작성시간 26.06.07 iq2000 정도는 알아야..
  • 작성자싸War | 작성시간 26.06.07 저 초딩때 삼성 486 PC + hp잉크젯 칼라 프린터 해서 360에 샀었습니다..
    그당시 물가 고려하면 ㅎㄷㄷ...
    그 컴으로 게임만 줄창.. 삼국지3 대항해시대2 영걸전 무장쟁패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