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맥날 DT에서 내 뒷차가 나에게 욕을 했어요

작성자손톱달0|작성시간26.06.06|조회수43,741 목록 댓글 13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줄을 서고 있을 때,
내 뒤에 있던 한 젊은이가
내가 주문을 너무 오래 걸린다고 해서
경적을 울리고 나를 욕하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계산 창구에 도착했을 때,
그의 주문까지 내 것과 함께 결제하기로 했죠.
계산원이 아마 그에게 내가 한 일을 말해줬나 봐요.
왜냐하면 계산원에게 소식을 들은 그가
나에게 손을 흔들며 "고마워요... 미안해요"라고
말하는 걸 봤거든요.

분명 내가 그의 무례함에
친절로 화답한 것에 부끄러워한 거예요.
드라이브스루 세 번째 창구에 도착했을 때,
두 장의 영수증을 보여주고 그의 음식을 가지고 가버렸어요!

이제 그는 줄 맨 뒤로 돌아가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할 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가가는이길이 어디로가는지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박완규. | 작성시간 26.06.06 천재네 ㅅㅂ 배워야겟다
  •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06 남이 주문한것도 알수있나?
  • 답댓글 작성자밥은묵고댕기나? | 작성시간 26.06.06 모르기도하고 뒤에서주문도안했는데 영수증이 두개가나올리도없고..ㅋㅋ
  • 작성자기계쟁이 | 작성시간 26.06.06 오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