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기소불욕물시어인 작성시간 26.06.06 배달먹었을때 가장 갭차이 큰 음식같음. 그냥 배달안되는 집 가서 먹는게 젤 맛나더군요.
-
작성자꼼장어사쥬 작성시간 26.06.06 진짜 예전엔 낮술안주로 짬뽕이나 탕수육 세트로 먹었는데 요즘 진짜 쓰레기수준임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06 해먹기는 힘들고 밀키트 사먹으면 맛없는디
-
작성자테루시아 작성시간 26.06.06 중식당 맛집찾기가 어려워요 ㅠㅠ 지금 남양주 호평동 이사와서 딱 맞는 집이 없네요. 별내 손짜장이 제일 잘 맞았는데 얼마전에 보니 폐업하구 ㅠ
-
작성자싸War 작성시간 26.06.07 짬뽕은 맛난집 많은데 요리랑 볶음밥 맛난집이 잘 없음. 물론 고급 중식당은 맛있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