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144년 만에 완공된 바르셀로나 그 성당

작성자대체로흐림|작성시간26.06.06|조회수26,288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전전전2 | 작성시간 26.06.06 우와 저런 디자인의 십자가라니
  •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07 에이..주탑이 완성인거지, 전체 완공이 아니잖아
  • 작성자싸War | 작성시간 26.06.07 와.. 지린다. 바벨탑이네
  • 작성자개구리본드럼 | 작성시간 26.06.07 첨탑 끝이 좀 ㅠㅠ
  • 작성자그랬나봐 | 작성시간 26.06.07 한달전에 갔었는데 그게 완공에 가까왔군요
    10년전에도 갔었는데 성당 주변이 많이 복잡해졌고 특히 앞쪽으로는 사진 담기 어렵습니다.
    바르셀로나가 전부 가우디 팔아 먹고사는 느낌인데 엄청 추천까지는 아닌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