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전전전2 작성시간 26.06.06 우와 저런 디자인의 십자가라니
-
작성자어떤 정의 작성시간 26.06.07 에이..주탑이 완성인거지, 전체 완공이 아니잖아
-
작성자싸War 작성시간 26.06.07 와.. 지린다. 바벨탑이네
-
작성자개구리본드럼 작성시간 26.06.07 첨탑 끝이 좀 ㅠㅠ
-
작성자그랬나봐 작성시간 26.06.07 한달전에 갔었는데 그게 완공에 가까왔군요
10년전에도 갔었는데 성당 주변이 많이 복잡해졌고 특히 앞쪽으로는 사진 담기 어렵습니다.
바르셀로나가 전부 가우디 팔아 먹고사는 느낌인데 엄청 추천까지는 아닌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