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여름만 되면 싸우는 사람들.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6|조회수7,782 목록 댓글 4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 산 조 태 | 작성시간 26.06.07 확 마
    갱찰 부르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낚시왕 장바다 | 작성시간 26.06.07 어제 회식이라 고깃집 갔는데 창가자리였는데 문을 다열어놔서 덥고 바람불어서 연기엄청 나고 ㅜㅜ 고기먹다가 팀원들 나와서 다른곳 술먹으로 갔는데 에어컨 안틀어놔서 바로 나가자고 하니 사장님이 바로 틀어주셔서 거기서 마심ㅋ 집에가려고 택시탔는데 하... 에어컨 안틀어놔서 핵더웠음 ㅜㅜ
  • 작성자싸War | 작성시간 26.06.07 자리를 바꾸는것도 방법.
    추운자리 더운자리가 있으니까 더운사람이 시원한자리 앉고 추위타는 사람은 덜 추운 자리에 앉고, 온도는 권장온도로 하고 그래도 추우면 외투입는수밖에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07 어차피 사무실은 중앙냉난방이라 상관없지만, 주로 여직원들이 춥다고 하는데... 에어컨 끄면 남자들이 던체로 덥다고 훌렁 벘으면 어떤 반응일까 싶은... ㅋㅋ 지들이 쳐 입을 생각은 안하고... 얇디얇은 옷 쳐입고 와서 난리 치는듯...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08 추우면 옷을 입어야지 양심있으면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