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중고 나라에 올라온 RTX5090 젠슨 황 에디션.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6|조회수8,884 목록 댓글 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lorean | 작성시간 26.06.06 이베이에 올리지 그랬어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06 나한테 준것도 아닌거를 저 돈주고..
  • 작성자지오니우스 | 작성시간 26.06.06 젠슨황+페이커. ㄷㄷㄷㄷ
  • 작성자아도겐 =3~~~@ | 작성시간 26.06.07 아니 700에 10강화를 두 번 성공한건데 이베이에 2억부터 경매에 올려야지...
  • 작성자버티는나날 | 작성시간 26.06.07 뭐 받은사람 자유긴하지만 젠슨황이 아직 한국뜨지도않았는데 벌써 올리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