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젠슨황에게 기자단 맨 앞에 앉은 기자가 요청한 것

작성자두개의심장터보하이브리드|작성시간26.06.06|조회수9,342 목록 댓글 49





생일이에요
싸인해주세요
저랑 사진도 찍어주세요

저기 수십명의 기자단에 할애된 시간은 제한적인데
그 시간을 자기 개인의 사심 채우는데 씀.
기자 일하러 간 거 맞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나만 가져라 | 작성시간 26.06.06 기자 수준ㅋㅋㅋ
  • 작성자부유한자취생 | 작성시간 26.06.06 담에 다른놈이 써먹음 ㅋㅋ
  • 작성자까눌레 | 작성시간 26.06.06 생일 아닐듯 ㅋㅋ
  • 작성자아도겐 =3~~~@ | 작성시간 26.06.07 풀단 기자일텐데 사회생활 쉽지 않을듯...
  • 작성자몽달귀신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 딱 수준을 공개해 주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