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에게 기자단 맨 앞에 앉은 기자가 요청한 것 작성자두개의심장터보하이브리드|작성시간26.06.06|조회수9,342 목록 댓글 4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생일이에요싸인해주세요저랑 사진도 찍어주세요저기 수십명의 기자단에 할애된 시간은 제한적인데그 시간을 자기 개인의 사심 채우는데 씀.기자 일하러 간 거 맞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나만 가져라 | 작성시간 26.06.06 기자 수준ㅋㅋㅋ 작성자부유한자취생 | 작성시간 26.06.06 담에 다른놈이 써먹음 ㅋㅋ 작성자까눌레 | 작성시간 26.06.06 생일 아닐듯 ㅋㅋ 작성자아도겐 =3~~~@ | 작성시간 26.06.07 풀단 기자일텐데 사회생활 쉽지 않을듯... 작성자몽달귀신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 딱 수준을 공개해 주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