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음주 운전이 줄고 있다는 대한민국.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6|조회수11,114 목록 댓글 5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국의다단계 | 작성시간 26.06.07 재종반 담임할때 여름 휴가 때 절대로 해서는 안되는게 운전이라고 가르쳤음.
  • 작성자그만하면됐다 | 작성시간 26.06.07
  • 작성자강냉이밭 | 작성시간 26.06.07 난 요즘 대리부르기도 귀찮고 싫어서 술마실때 차를 아예 두고다님 속편히 택시타는게 최고
  • 작성자쇠질러 | 작성시간 26.06.07 세종 10년 다되가는데 음주단속을 한번도 못봄
  • 작성자오토메 | 작성시간 26.06.07 하는 새끼들만 계속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