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천국의다단계
|
작성시간
26.06.07
재종반 담임할때 여름 휴가 때 절대로 해서는 안되는게 운전이라고 가르쳤음.
-
작성자그만하면됐다
|
작성시간
26.06.07
와
-
작성자강냉이밭
|
작성시간
26.06.07
난 요즘 대리부르기도 귀찮고 싫어서 술마실때 차를 아예 두고다님 속편히 택시타는게 최고
-
작성자쇠질러
|
작성시간
26.06.07
세종 10년 다되가는데 음주단속을 한번도 못봄
-
작성자오토메
|
작성시간
26.06.07
하는 새끼들만 계속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