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썽호이 작성시간 26.06.06 곳간에서 인심난다고 힘든사람들 상대하다 내상 많이 입죠
-
작성자순봉이 작성시간 26.06.06 역시.... 진짜 장애는.... 몸이 불편한 사람보다.... 심리가 불편한 사람이 맞는듯
-
작성자박완규. 작성시간 26.06.06 이런말 하면 안되지만 살면서 마주쳐본 장애인이 2명인데.... 할많안하
-
작성자나 도지사요 작성시간 26.06.06 이해는 한다 몸이 불편하니 만사가 짜증나고 화가 나겠지
-
작성자어떤 정의 작성시간 26.06.07 늘 하는 말이지만, 약자와 선자는 다름.
순한 것과 착한 것이 다르듯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