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변호사도 이건 진짜 기사 잘못 없다고 했던 사건.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6|조회수15,536 목록 댓글 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썽호이 | 작성시간 26.06.06 곳간에서 인심난다고 힘든사람들 상대하다 내상 많이 입죠
  • 작성자순봉이 | 작성시간 26.06.06 역시.... 진짜 장애는.... 몸이 불편한 사람보다.... 심리가 불편한 사람이 맞는듯
  • 작성자박완규. | 작성시간 26.06.06 이런말 하면 안되지만 살면서 마주쳐본 장애인이 2명인데.... 할많안하
  • 작성자나 도지사요 | 작성시간 26.06.06 이해는 한다 몸이 불편하니 만사가 짜증나고 화가 나겠지
  •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07 늘 하는 말이지만, 약자와 선자는 다름.
    순한 것과 착한 것이 다르듯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