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감동] 일본에서 파는 농심 삼계탕 사발면

작성자거인 매니아 권대몽성|작성시간26.06.06|조회수36,252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반호린 | 작성시간 26.06.06 닭고기 고명이 저렇게 많다구요???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宋昇湖 | 작성시간 26.06.06 닭고기는 별도로 넣은듯하옵니다
  • 답댓글 작성자뽕 존스 | 작성시간 26.06.06 때묻지않은분
  • 작성자무릎이시려 | 작성시간 26.06.06 꼬꼬면이랑 비슷할듯
  • 작성자죠죠랜드 | 작성시간 26.06.08 아 세븐일레븐 뽀요면 겁나 맛있었는데 재출시 해주소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