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남자키 170 - 173 이면 마이너스인가

작성자적셔.|작성시간26.06.06|조회수6,008 목록 댓글 3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소불욕물시어인 | 작성시간 26.06.06 184인데 잘생긴 170되고싶네요
  • 작성자청산에 살으리랏다 | 작성시간 26.06.06 유전자로 결정되는것에만 매달림
  • 작성자제크젝크 | 작성시간 26.06.06 마이너스가 되려면 160대여야죠
    170대는 평균인데 평균키가 왜 마이너스 요소임
  • 작성자부유한자취생 | 작성시간 26.06.06 농구선수여??
  • 작성자바닥난체력 | 작성시간 26.06.07 165까지는 생긴거나 말빨로 충분히 잘만나는것 같습니다
    특히 생긴거 잘생긴동생있었는데 잘만나고 댕김 여러가지 여러가지 다른 하자가 많아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