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참치회

작성자행복한 세상의 족제비|작성시간26.06.06|조회수14,958 목록 댓글 6

참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영제국 | 작성시간 26.06.06 꿀꺽
  • 작성자네르프 | 작성시간 26.06.06 소맥먹고 참기름에 김싸서 먹으면 캬
  • 작성자난개도물어 | 작성시간 26.06.06 너무이쁘다
  • 작성자평양박치기 | 작성시간 26.06.06 손질 어려운거 없으니 비싼 참치집 가지말고 꼭 집에서 드시길.
    대뱃살. 배꼽살이 참치 먹는 주 목적이죠.
    저 두부위는 김. 참기름 절때 사용금지죠.
    가마살. 1번뱃살. 2번뱃살 수입산 소고기보다 쌉니다. 꼭 집에서 ㄱㄱ
  • 작성자말같은소릴해 | 작성시간 26.06.06 제 입맛엔 메카도로가 최고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