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영제국 작성시간 26.06.06 꿀꺽
-
작성자네르프 작성시간 26.06.06 소맥먹고 참기름에 김싸서 먹으면 캬
-
작성자난개도물어 작성시간 26.06.06 너무이쁘다
-
작성자평양박치기 작성시간 26.06.06 손질 어려운거 없으니 비싼 참치집 가지말고 꼭 집에서 드시길.
대뱃살. 배꼽살이 참치 먹는 주 목적이죠.
저 두부위는 김. 참기름 절때 사용금지죠.
가마살. 1번뱃살. 2번뱃살 수입산 소고기보다 쌉니다. 꼭 집에서 ㄱㄱ -
작성자말같은소릴해 작성시간 26.06.06 제 입맛엔 메카도로가 최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