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범어 w아파트 태극기 전광판 작성자북극성|작성시간26.06.06|조회수8,713 목록 댓글 2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발가락 | 작성시간 26.06.06 조기로 걸어야는디. 작성자취하고 싶은 바다 | 작성시간 26.06.07 멋지다 ㅎ 작성자아방스트라슈 | 작성시간 26.06.07 아 극우로 보는건먼데 ㅋ 작성자che guevara | 작성시간 26.06.07 아. 대구에 태극기가 걸려있으니 좀 그릏다. ㅡㅡ 작성자소보로땜빵 | 작성시간 26.06.07 어게인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