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지 못해 산다... 작성자마지막 잎새|작성시간26.06.06|조회수12,474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시인사이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07 와..노가다를 해도 저 정도는 못먹겠다 작성자danawhite | 작성시간 26.06.07 밥맛은 디지게 있나벼 작성자전지적뚱보시점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 작성자현봉도사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짓네 많이도 먹네 질병으로 빨리 가것네ㅎㅎ 작성자맥주는카스다 | 작성시간 26.06.07 우선 내가먹는 양 기준으론. 저정도 밥이면 8번은 먹을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