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음바페 민심이 떡락한 이유

작성자아이오딘과소디움|작성시간26.06.06|조회수26,361 목록 댓글 13

 

 

90분당 수비 기여도 0.20 리그 꼴찌

 

 

골키퍼 보다 못한 수준임

 

 

 

아예 수비 가담을 안한다는 의미

 

 

 

 

그런데 득점은 25골에 그침

(지난 시즌 31골 보다 더 떨어짐)

 

 

 

수비 면제 받았으면 호날두, 메시처럼 해줘야 하는데 

공격포인트가 전성기 메날두에 비하면 절반 수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요를레휘 | 작성시간 26.06.07 파리가 음바페 나가고 승승장구하는 이유죠
  • 작성자IU의3단신음 | 작성시간 26.06.07 무리키 ㄷㄷ
  • 작성자백기사다 | 작성시간 26.06.07 우승하려면 저러면 안됨
  • 작성자오토메 | 작성시간 26.06.07 정점 찍은 느낌임
  • 작성자우리편 | 작성시간 26.06.08 난 왜 은가누로 봤지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