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여자들이 선호하는 남자의 몸 vs 키

작성자거인 매니아 권대몽성|작성시간26.06.06|조회수6,621 목록 댓글 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매직드리블 | 작성시간 26.06.07 울 부서에 2030 남자들 25명 정도 있는데 키 때문에 여친 없다는 놈은 하나도 없음. 167인 40 다 되는 놈은 아직도 2년에 한 번씩 여친이 바뀜. 주변에 여자가 많아서 결혼이 별로 안 아쉬운 케이스.

    요즘 키냐 얼굴이냐 고르는 글들이 많은데 인생은 그렇지 않다는 거 다 잘 아시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제크젝크 | 작성시간 26.06.07 22 왼쪽분은 얼굴도 잘생기셔서 현실에서 인기 엄청 많을거 같네요
  • 작성자팩트폭력배. | 작성시간 26.06.07 성형 진짜 많이 하긴 하는구나
  • 작성자싸War | 작성시간 26.06.07 여자들이 키가 크네
  • 작성자마스터와베이션 | 작성시간 26.06.07 유륜 왜케 크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