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매직드리블 작성시간 26.06.07 울 부서에 2030 남자들 25명 정도 있는데 키 때문에 여친 없다는 놈은 하나도 없음. 167인 40 다 되는 놈은 아직도 2년에 한 번씩 여친이 바뀜. 주변에 여자가 많아서 결혼이 별로 안 아쉬운 케이스.
요즘 키냐 얼굴이냐 고르는 글들이 많은데 인생은 그렇지 않다는 거 다 잘 아시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제크젝크 작성시간 26.06.07 22 왼쪽분은 얼굴도 잘생기셔서 현실에서 인기 엄청 많을거 같네요
-
작성자팩트폭력배. 작성시간 26.06.07 성형 진짜 많이 하긴 하는구나
-
작성자싸War 작성시간 26.06.07 여자들이 키가 크네
-
작성자마스터와베이션 작성시간 26.06.07 유륜 왜케 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