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방위산업이 눈부시게 성장하자
여기에 위기를 느낀 일본은 법까지 뜯어고쳐
공격무기도 수출할 수 있게 만듬
그렇다면 한국의 대표 수출 방산 무기인 K-9에
대응되는 일본의 자주포는 어떨까?
일본의 19식 자주포.
차륜형 자주포로 2020년 본격 양산을 시작해 비교적 신품이다.
그런데 이 제품 실전 따윈 전혀 고려하지 않은 것 같는 찐빠가 여럿 보인다.
일단 먼저 자주포 주제에 자체적으로 탄약을 가지고 다닐 수 없다. 즉 외부에서 탄약을 공급해가면서 이동해야 한다.
더욱 심각한건 운전자를 제외한 운용 인원이 모두
차체 밖에서 활동한다.
드론에 표적이 되기 딱 좋은 운용 방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카트로 작성시간 26.06.07 예전에는 일본 전자제품 문화라고 하면 와 이랬는데
지금은 병신 이 단어만 떠오름 -
작성자관절염 걸린 포수 작성시간 26.06.07 일본회사 다니는데..
진짜 얘들 하는거보면 속터짐 -
작성자포카리수액 작성시간 26.06.07 저거 말고도 단점이 정말....ㅋㅋㅋㅋㅋㅋㅋ혹시 기분 우울하시면 유툽에 검색해보세요 진짜 재밌어요ㅋㅋㅋ
-
작성자쓰리지마잔다 작성시간 26.06.07 잘한다 이대로만 해라
-
작성자오토메 작성시간 26.06.07 이게 진짜라고?? 싶은 운용방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