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한국 자주포 게섯거라. 일본 19식 자주포의 위엄

작성자아이오딘과소디움|작성시간26.06.07|조회수18,264 목록 댓글 12

 

 

한국의 방위산업이 눈부시게 성장하자

 

여기에 위기를 느낀 일본은 법까지 뜯어고쳐

공격무기도 수출할 수 있게 만듬

 

 

그렇다면 한국의 대표 수출 방산 무기인 K-9에

대응되는 일본의 자주포는 어떨까?

 

 

 

 

일본의 19식 자주포. 

 

 

차륜형 자주포로 2020년 본격 양산을 시작해 비교적 신품이다.

 

 

그런데 이 제품 실전 따윈 전혀 고려하지 않은 것 같는 찐빠가 여럿 보인다.

 

 

 

일단 먼저 자주포 주제에 자체적으로 탄약을 가지고 다닐 수 없다. 즉 외부에서 탄약을 공급해가면서 이동해야 한다.

 

 

 

 

더욱 심각한건 운전자를 제외한 운용 인원이 모두

차체 밖에서 활동한다.

 

 

드론에 표적이 되기 딱 좋은 운용 방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카트로 | 작성시간 26.06.07 예전에는 일본 전자제품 문화라고 하면 와 이랬는데

    지금은 병신 이 단어만 떠오름
  • 작성자관절염 걸린 포수 | 작성시간 26.06.07 일본회사 다니는데..
    진짜 얘들 하는거보면 속터짐
  • 작성자포카리수액 | 작성시간 26.06.07 저거 말고도 단점이 정말....ㅋㅋㅋㅋㅋㅋㅋ혹시 기분 우울하시면 유툽에 검색해보세요 진짜 재밌어요ㅋㅋㅋ
  • 작성자쓰리지마잔다 | 작성시간 26.06.07 잘한다 이대로만 해라
  • 작성자오토메 | 작성시간 26.06.07 이게 진짜라고?? 싶은 운용방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