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요즘 다이소에 대해 갈린다는 의견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7|조회수8,082 목록 댓글 2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로남불오지쥬 | 작성시간 26.06.07 무조건 나와야지 무조건 성공함. 아니면 스벅 리저브 처럼 잘사는 동네만 고급 라인 맘들면 됨
  • 작성자현봉도사 | 작성시간 26.06.07 어차피 출시할것같음
    그렇게 되버리면
    관련상품 소상공인들 매출도 확줄어들겠죠
    근데머 어쩔수없죠
  •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07 다이소에 프리미엄이 왜 필요해
  • 작성자우주는 나를 중심으로 공전한다. | 작성시간 26.06.07 그냥 오천원에서 머물러줬으면함
  • 작성자박격포으라차 | 작성시간 26.06.07 나오는 순간 다이소는 망함
    한번 넘은 선은 돌이킬 수 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