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로남불오지쥬 작성시간 26.06.07 무조건 나와야지 무조건 성공함. 아니면 스벅 리저브 처럼 잘사는 동네만 고급 라인 맘들면 됨
-
작성자현봉도사 작성시간 26.06.07 어차피 출시할것같음
그렇게 되버리면
관련상품 소상공인들 매출도 확줄어들겠죠
근데머 어쩔수없죠 -
작성자김극혐 작성시간 26.06.07 다이소에 프리미엄이 왜 필요해
-
작성자우주는 나를 중심으로 공전한다. 작성시간 26.06.07 그냥 오천원에서 머물러줬으면함
-
작성자박격포으라차 작성시간 26.06.07 나오는 순간 다이소는 망함
한번 넘은 선은 돌이킬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