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우유 나눠주는 젠슨황.gif 작성자램 레블|작성시간26.06.07|조회수21,768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형 주식 샀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거유 | 작성시간 26.06.07 5090말고 4090이라도 하나만 ㅠ 작성자원펀맨 꿀잼 | 작성시간 26.06.07 저게 다 얼마치여 돈 저렇게 막 쓰면 억조 갑부도 순식간에 개털됨 작성자벌목꾼 | 작성시간 26.06.07 빨대는... 작성자내일당장부모님모셔와 | 작성시간 26.06.07 뒤에 셔틀하는거 sk회장아닌가 ???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 작성시간 26.06.07 앞에 셔틀은 네이버 창업자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