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층간소음에서 승리한 인티녀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7|조회수9,872 목록 댓글 4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유한자취생 | 작성시간 26.06.07 화장실 물내려가는 소리가 넘 시끄럽다고 항의 하러 왔길래
    우리 화장실 들어가라해서 물 내려보라고 했음
    아래층 자기집 와이프랑 통화하면서 소리 안나는거 확인하니까 암말 못하고 내려감
    다신 안올라옴
  • 작성자오지마킥 | 작성시간 26.06.07 오래전 들은거라 정확하진 않은데 04년쯤? 부터 2008년쯤 사이에 지은 아파트들이 대체로 가장 품질이 좋다고 들었어요
  • 작성자오빤 너에게 실망했다 | 작성시간 26.06.07 아이고.. 잘 해결돼서 다행이지만 자칫 윗집이 또라이면 칼부림납니다..
  • 작성자따끈따끈한정회원 | 작성시간 26.06.07 리벤지 스피커 달았다고 윗집에서 신고하면,, 저건 경찰이 개입할 여지가 있음..
    그래도 영장받아오라고 절대 집에 안 들여보내주기만 하면 됨...
    젤 좋은 방법은 천장에 점검구 하나 뚫어서 아예 그 안 쪽에 블루투스 스피커 천장공구리벽에 붙여놓고 조지는 거..
    밖에서는 보이지도 않으니 ㅎ
  • 작성자왔어요왔어 | 작성시간 26.06.08 스피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