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비맞다가 얻어맞는 만화

작성자경기파이리|작성시간26.06.07|조회수17,568 목록 댓글 11

옳게된 스윗중년 아저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펀맨 꿀잼 | 작성시간 26.06.07 헤드샷 적중
  • 작성자맹구스 | 작성시간 26.06.07 ㅎㅎ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07 사람사는세상
  • 작성자따끈따끈한정회원 | 작성시간 26.06.07 내 백팩 옆구리 포켓에 예비용 3단 우산을 항상 꽂아두고 다니는데,,
    비 오는 날에 우산을 쓸 때는 장우산을 쓰고 다니고,, 그냥 출퇴근엔 우의쓰고 자전거 타고 다니고,,,
    그러다 비 쫄딱 맞는 중생들 보면 가방 옆구리에 우산 있으니 뽑아가셈... 하고 주곤했는데,,
    요샌 피 빨려도 기념품으로 우산을 안 주네.. ㅎㅎ 그거 다 모았다 주는 거였는데..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08 아~주 예전에 타 지역 갔다가 집으로 돌아오는 기차 타러 가던 길에, 펑펑 내리는 비에 우산 없이 가시던 할매를 보고... 우산 드렸네요 ㅋ 정말 아니라고 하시던 할매... 20대라 그냥 드렸던 기억이 있습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