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목사실린 작성시간 26.06.07 상종안함
-
작성자몰후라보노껌 작성시간 26.06.07 저도 안좋은 시선은 마찮가지 입니다만...제 친구는 학창시절 힙합댄스로 유명한 팀에 있다가 나이먹고 그냥 이쁘다고 이레즈미 한 놈도 있습니다 한개만 했다가 짝맞춘다고 또 하고...그렇게 늘어간다고 하더라구요
-
작성자약 먹을 시간 지남 작성시간 26.06.07 예외가 있지만
내가 그걸 왜 찾아보고 이해해줘야하는 수고를 해야함? 그냥 다 쓰레기로 보는게 맞음 -
작성자테리보가드 작성시간 26.06.08 조폭아니면, 조폭처럼 보이고 싶은 사람이죠 뭐 ㅋㅋㅋ
-
작성자익 당 ~~~~~ 작성시간 26.06.08 요즘은 뭐 문신이 인내의 상징이라 여겼는데.
인스타 보니까 전신마취하고 나서 깨어나면 - 온몸에 문신이 새겨 있던데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