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중 채팅 치면 해당 캐릭터 말투로 필터링 되면 좋겠음 작성자경기파이리|작성시간26.06.07|조회수2,93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니 진심 좋은 아이디언데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피바라씨 | 작성시간 26.06.07 귀엽겠다. ㅎㅎ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07 가능할텐데 작성자검둥개 | 작성시간 26.06.07 오버워치 정크렛 좋아라 하는데 게임시작전 다른 영웅들하고 하는대화들 너무 재밌음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