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cheongbaji
|
작성시간
26.06.07
라떼네요~
-
작성자아갈통파이터
|
작성시간
26.06.07
참고로 '하사관', '선임하사'라는 용어는 이제 없어졌읍니다...
-
작성자나는 왕이야
|
작성시간
26.06.07
일반하사
-
작성자가까운곳
|
작성시간
26.06.07
경찰은 특경이라는 계급이 있었고 제가 복무할때는 서류로만 존재한거 같습니다
-
작성자작전명 몰락
|
작성시간
26.06.07
소위가 대대선임원사한테 반말하면 나중에 중대장한테 불려가서 쪼인트 까이겠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