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지금은 사라진 군대 계급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07|조회수54,572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eongbaji | 작성시간 26.06.07 라떼네요~
  • 작성자아갈통파이터 | 작성시간 26.06.07 참고로 '하사관', '선임하사'라는 용어는 이제 없어졌읍니다...
  • 작성자나는 왕이야 | 작성시간 26.06.07 일반하사
  • 작성자가까운곳 | 작성시간 26.06.07 경찰은 특경이라는 계급이 있었고 제가 복무할때는 서류로만 존재한거 같습니다
  • 작성자작전명 몰락 | 작성시간 26.06.07 소위가 대대선임원사한테 반말하면 나중에 중대장한테 불려가서 쪼인트 까이겠죠?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