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파게티 대신
짜짜로니 먹어야 함
ㅎㄷㄷㄷ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bmsgs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업자등록증 작성시간 26.06.07 앵간히 각이 나오네요.
-
작성자땡땡구리 작성시간 26.06.07 제한시간은 한참 넘겼지만 40. 이등변삼각형의 두 밑각의 크기는 같다는 성질을 이용해서 풀었어요.
-
작성자행운이나를따라다닌다네 작성시간 26.06.07 각도기는 필요없고, 삼각형 내각의 합과 평면이 180도 감안해서 풀면 풀리겠는데,
머리가 굳어서 암산은 안되겠고 종이랑 연필이 필요함
아, 이등변삼각형의 성질을 활용하면 의외로 쉽게 풀리네요.
40도군요 -
작성자테르미도르10일 작성시간 26.06.07 설명하지 못하면 모르는 것
AC=AE=CD=BE
삼각형ACD와 삼각형ABE는 이등변삼각형
각 E의 이등분선은 SAS 합동인 두 개의 직각삼각형을 만드므로 각 E(100도)를 뺀 80도를 반으로 나눈 것이 정답
-
답댓글 작성자가나다랄라랄라 작성시간 26.06.07 명확하시네유. 한참걸렷습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