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전라도에서는 사투리가 아니라는 사투리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7|조회수12,015 목록 댓글 6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훈아빠 | 작성시간 26.06.07 뺏간
  • 작성자이봐 | 작성시간 26.06.07 워매오매 몇원이여
  • 작성자狼人great | 작성시간 26.06.07 빠구리도 서울이랑 다른 표현으로 쓰는거에 놀란 적 있어요
  • 작성자크고아름다와 | 작성시간 26.06.07 고바기. 반틈
  • 작성자화이트페무토 | 작성시간 26.06.08 마져. 대충 광주 사투리하고 비슷해야.. 잘 찾아부렀고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