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에서는 사투리가 아니라는 사투리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7|조회수12,015 목록 댓글 6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훈아빠 | 작성시간 26.06.07 뺏간 작성자이봐 | 작성시간 26.06.07 워매오매 몇원이여 작성자狼人great | 작성시간 26.06.07 빠구리도 서울이랑 다른 표현으로 쓰는거에 놀란 적 있어요 작성자크고아름다와 | 작성시간 26.06.07 고바기. 반틈 작성자화이트페무토 | 작성시간 26.06.08 마져. 대충 광주 사투리하고 비슷해야.. 잘 찾아부렀고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