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가구 형태별 권장 생활비

작성자cervelo|작성시간26.06.07|조회수64,558 목록 댓글 18

딱 이정도 쓰는거 같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작은외침 | 작성시간 26.06.07 주거비랑 대출 뺐는데 1인이 저렇게 많이 쓴다고?
  • 답댓글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07 최저가 아니라 권장요.
  • 작성자狼人great | 작성시간 26.06.07 중고딩 있는 4인가족이 저거라고?
    애들 한창 먹을때
    식비로만 본문 금액의 절반에서 2/3 정도 들어감
  • 작성자킹카왕차 | 작성시간 26.06.07 쓰기나름
  • 작성자[자유인] | 작성시간 26.06.08 금융비용 등을 제외한 생활비가 저정도라는 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