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작은외침
|
작성시간
26.06.07
주거비랑 대출 뺐는데 1인이 저렇게 많이 쓴다고?
-
답댓글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07
최저가 아니라 권장요.
-
작성자狼人great
|
작성시간
26.06.07
중고딩 있는 4인가족이 저거라고?
애들 한창 먹을때
식비로만 본문 금액의 절반에서 2/3 정도 들어감
-
작성자킹카왕차
|
작성시간
26.06.07
쓰기나름
-
작성자[자유인]
|
작성시간
26.06.08
금융비용 등을 제외한 생활비가 저정도라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