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평범한 남자를 원했는데 왜 노처녀가 된 걸까.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7|조회수8,351 목록 댓글 3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살빼면장동건 | 작성시간 26.06.07 예전의 남성우월주의 세상에서 현재는 여성의 위치가 남성과 최소한 같거나 더 위입니다.
    근데 왜 당연히 남자가 모든걸 해줘야 하는지.
  • 작성자맥주는카스다 | 작성시간 26.06.07 정답은 안이뻐서 그런거임.
  • 작성자오지마킥 | 작성시간 26.06.07 저런 사람들 잘 관찰해보면 사람을 안보고 조건만 봐서 그렇게 된겁니다
  • 작성자로랜드! | 작성시간 26.06.07 확률이 그래서 무섭지..
    조건마다 30%쯤이라고해도
    1/3 * 1/3 * 1/3 ..... 반복되면
    로또의 확률도 금방이지
  • 작성자김천가자 | 작성시간 26.06.07 하나하나는 큰게 아닐수 있다만 저걸 다 가진거면 최상위거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