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나무뿌리로목덜미를 작성시간 26.06.07 최근 미국 고용률 하이 찍어서 금리 올린다는 얘기가 있는데 이러면 1,600원 이상은 기정 사실임. 7월16일 금리 결정에 0.5%로 올리고 중동 전쟁 끝나길 비는 수 밖에
-
작성자브래드 영 작성시간 26.06.07 너무 과하게 나왔네요?
엔화 살때 아직 천원이 안넘는거 같아요
일반은행에서는요 -
작성자1(0) - Mikhail - AikiSystem 작성시간 26.06.07 살때 팔때 차이가 너무 크다
-
작성자맹구스 작성시간 26.06.07 미 고용율 높음 > 어라.? 경기가 좋네~? 소비자들이 계속 소비를 할테고, 그러면 기업들은 가격을 안내리는거 아냐? > 그러면 물가가 올라가겠네? > 금리 인상하는거 아냐? > 주가 떡락.
현재 증시는 Good is Bad News 임. 주식시장 입장에서는 경기 자체가 좋은 것은 장기적으로 호재(기업 이익 증가)입니다. 그런데, 지금 당장은 '고금리 압박'이 기술주 벨류에이션을 무너뜨리는 힘이 더 강하기 때문에, 고용이 좋다는 뉴스가 증시를 폭락시키는 부메랑으로
돌아온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