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Gorilia 작성시간 26.06.07 오 정확한데??
-
작성자번호표를뽑고기대하세요 작성시간 26.06.07 서울사람인데 친가외가 모두 경남
그래서 사투리 구분 가능함
늘 듣던거 = PK
약간 다른거 = TK
물론 리스닝만 되고 스픽킹은 안됨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07 난 대구사람인데 잘 못 따라하겠다.
-
작성자VSOP1981 작성시간 26.06.07 부모님이 대구분이라 대구말이 익숙한데 부산친구들은 대구말 듣고 되게 신기해했음. 걔네가 대구사투리 흉내낼때 보면 무슨 광동어 억양처럼 함 ㅋㅋ
-
작성자멋쟁이초이 작성시간 26.06.07 매우 과학적이면서 정확함 네이티브만이 구분할 수 있는 사투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