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부산과 대구 사투리 구분하기.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7|조회수29,243 목록 댓글 2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orilia | 작성시간 26.06.07 오 정확한데??
  • 작성자번호표를뽑고기대하세요 | 작성시간 26.06.07 서울사람인데 친가외가 모두 경남
    그래서 사투리 구분 가능함
    늘 듣던거 = PK
    약간 다른거 = TK
    물론 리스닝만 되고 스픽킹은 안됨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07 난 대구사람인데 잘 못 따라하겠다.
  •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07 부모님이 대구분이라 대구말이 익숙한데 부산친구들은 대구말 듣고 되게 신기해했음. 걔네가 대구사투리 흉내낼때 보면 무슨 광동어 억양처럼 함 ㅋㅋ
  • 작성자멋쟁이초이 | 작성시간 26.06.07 매우 과학적이면서 정확함 네이티브만이 구분할 수 있는 사투리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