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검은잔디 작성시간 26.06.07 마지막에 왜 안당기냐
-
작성자불끈천사 작성시간 26.06.07 길거리에서 박스더미에 불붙은거 보고 주위에 수도호스 보이길래 끌고와서 불끄면서 다른 사람이 화재 신고함.
소방차와서 불껐는데 대충 소방관부터 여러명한테 같은 말을 5~6번 진술한것 같음.
그리고 경찰이 와서 나보고 담배피냐면서 나를 방화범으로 의심하면서 경찰서가서 진술해달라고함.
화재가 커지는걸 막았는데 오히려 방화범으로 의심하는것까지 ㅈ같았음.
앞으로는 절대 나서지 않음거임. -
답댓글 작성자男子의눈물 작성시간 26.06.07 와 미친놈들이네요 지짜.. 닉행일치
-
작성자그만하면됐다 작성시간 26.06.07 와
-
작성자불꽃남자 슛돌이 작성시간 26.06.08 짤만 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