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ridhh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 일본은 근로후진국인데
급여 챙겨주는 건 애매한 거 없이 딱딱 되어있음 -
작성자투혼의기사 작성시간 26.06.07 먹는데 진심이라 밥 가지고 건들면 전쟁이죠
암묵적인룰
그래서 자주 하는말 있죠
이게 ㄷ ㅏ 먹고 살자고 하는짓 -
작성자촉촉한바게트 작성시간 26.06.07 예전에 좋소 지게차 운전 할때 꼭 점심시간 에 오는 기사들 졸라 짜증나
-
작성자낙일방 작성시간 26.06.07 오죽하면, 밥은 주냐? 그럼 됐지
-
작성자Good이종 작성시간 26.06.07 밥때 건딜면 안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