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쇼헤이 시즌 11호 홈런 작성자spike1302|작성시간26.06.07|조회수4,701 목록 댓글 2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회에 내야안타, 홈런까지 2안타타자로 wrc+ NL1위투수로 1이닝 모자른 era 전체1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제효돌이 | 작성시간 26.06.07 투수안해도 mvp줄게. 적당히 해. 작성자청진기대니까 진단이 딱 나온다 | 작성시간 26.06.07 야구만화 많이 봤는데 이런 놈은 없었음 작성자수호군 | 작성시간 26.06.07 mvp 그냥주고 시작해 작성자뚱보뚱보 | 작성시간 26.06.07 아직 멀었네 우리 오스틴은 16개쳤는데 답댓글 작성자울트롹 | 작성시간 26.06.07 오스틴이 어마어마 한거네요ㅎ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