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를 좋아해볼까 하다가 관둔 이유 작성자아이오딘과소디움|작성시간26.06.07|조회수6,198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필라르@사다드으 | 작성시간 26.06.07 생각해보니 그러네요 ㅋㅋ죄다 야이ㅅㅂㄴㄷ아 하고있으니 ㅋㅋ 작성자마리한화 | 작성시간 26.06.07 야구는 자기팀 욕하는 맛으로 보는거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07 이기면 본전 ㅠㅠ 작성자Mic Drop | 작성시간 26.06.07 통찰력 작성자닭거기는만희꺼 | 작성시간 26.06.07 한화로 와라. 마음에 부처가 오신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