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야구를 좋아해볼까 하다가 관둔 이유

작성자아이오딘과소디움|작성시간26.06.07|조회수6,200 목록 댓글 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필라르@사다드으 | 작성시간 26.06.07 생각해보니 그러네요 ㅋㅋ
    죄다 야이ㅅㅂㄴㄷ아 하고있으니 ㅋㅋ
  • 작성자마리한화 | 작성시간 26.06.07 야구는 자기팀 욕하는 맛으로 보는거지...
  •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07 이기면 본전 ㅠㅠ
  • 작성자Mic Drop | 작성시간 26.06.07 통찰력
  • 작성자닭거기는만희꺼 | 작성시간 26.06.07 한화로 와라. 마음에 부처가 오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